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승기 법적소송 ing! 광고 모델료도 후크 권진영 대표가 꿀꺽(ft.권진영 대표 등 전·현직 임원을 형사 고소)

by 디노Pull 2022. 12. 23.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음원료와 광고료 일부를 빼돌렸다며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엔터) 권진영 대표 등 전·현직 임원을 형사 고소했다.

이승기 법적소송 ing! 광고 모델료도 후크 권진영 대표가 꿀꺽(ft.권진영 대표 등 전·현직 임원을 형사 고소)

 

이승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태평양과 최선
후크엔터의 전·현직 이사들이 이승기를 속이고 광고 모델료 중 일부를 가로챘다
후크엔터 권진영

 

“이승기가 오늘 오전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업무상 횡령·사기) 혐의로 권 대표와 재무 담당 이사를 서울중앙지검에 고소했다”

  • 후크엔터의 권 대표와 전·현직 이사 3명을 사기·업무상 횡령 혐의로 고소

 

광고 모델료 지급 문제
에이전시 수수료 일부를 나눠 가졌다

 

 “광고 모델료의 10%가 ‘에이전시 수수료’로 수년 동안 광고대행사에 지급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실제로는 후크엔터의 전·현직 이사들이 이 에이전시 수수료 일부를 광고대행사에 지급하지 않고 나눠 가진 것으로 보인다”

 

 

  • 후크엔터는 사실을 인정하고 이달 16일 음원료와 별도로 편취한 광고료 및 지연이자 약 6억3천만원을 지급

 

“후크엔터가 이승기에게 음원료 미정산금 및 광고료 편취액 약 50억원을 일방적으로 입금한 뒤 채무부존재확인 소를 제기한 건에 대해서도 반소(맞소송)를 제기하겠다”

 

● 스승 이선희도 빼먹었나?

https://www.mk.co.kr/star/hot-issues/view/2022/12/1153893/

 

후크, 이승기 광고료 편취...이선희 가족도 1% 챙겼다?

가수 이승기가 음원 수익 외에 광고비 일부도 떼였다며 후크 대표와 전현직 이사들을 고소한 가운데 횡령한 돈 일부가 이선희 가족에게도 돌아갔다는 충격적인 보도가 나왔다. 또 이승기 외에

www.mk.co.kr

 

후크엔터의 대응

이달 16일 이승기에게 미정산금 등의 명목으로 약 48억1천만원을 보내고, 남은 정산금이 없다는 취지로 채무부존재확인 소를 제기했다고 밝혔다.

 

 

이승기 맞대응
 미지급 음원료 정산금 및 불법행위에 따른 손해배상금을 청구할 예정

 

이승기 쪽은 “후크엔터와 음원료 등 정산에 합의한 적이 없는데도 사전 고지 없이 음원료 미정산금 및 광고료 편취액을 일방적으로 송금했다”고 밝혔다. 이어 “후크엔터가 송금한 정산금은 이승기가 파악하고 있는 정산금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며 “후크엔터의 채무부존재확인 소에 반소를 제기해 미지급 음원료 정산금 및 불법행위에 따른 손해배상금을 청구할 예정”

 

 

이승기 진정한 상남자, 음원 정산료 50억 기부!(ft. 후크 엔터와 법정 소송은 계속한다)

 

이승기 진정한 상남자, 음원 정산료 50억 기부!(ft. 후크 엔터와 법정 소송은 계속한다)

이승기 히트곡이 몇 갠데…"18년간 음원수익 정산 0원, 폭언까지" 심지어 이승기 소속사 후크 엔터 대표는 이승기에게 마이너스 가수라고 비난하기도 했다. 이승기 진정한 상남자, 음원 정산료 50

dino-pull.tistory.com

 

후크 엔터 붕괴 조짐? 이승기 이어 윤여정도 떠난다! (ft.설마 이서진도...?)

 

후크 엔터 붕괴 조짐? 이승기 이어 윤여정도 떠난다! (ft.설마 이서진도...?)

배우 윤여정이 가수 이승기에 이어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대표 권진영)를 떠난다. 후크 엔터 붕괴 조짐? 이승기 이어 윤여정도 떠난다! 후크 공식입장 “2017년 3월부터 함께 한 윤여정 선생님

dino-pull.tistory.com

 

후크 권진영 대표, 이승기 음원 미정산 등 사과(ft.개인 재산 처분해서 책임)

 

후크 권진영 대표, 이승기 음원 미정산 등 사과(ft.개인 재산 처분해서 책임)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가 이승기 음원 미정산 등 일련의 논란에 대해 사과를 했다. 후크 권진영 대표, 이승기 음원 미정산 등 사과(ft.개인 재산 처분해서 책임) 권진영 대표, 내 이름을

dino-pull.tistory.com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소송사와 수익 정산 문제로 갈등(ft.후크엔터테인먼트 권영진 대표 '내 이름을 걸고 죽여버릴꺼야')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소송사와 수익 정산 문제로 갈등(ft.후크엔터테인먼트 권영진 대표 '내 이름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2004년 데뷔 이래 18년간 몸담은 후크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빚고 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소송사와 수익 정산 문제로 갈등(ft.후크엔터테인먼트 권영진 대표 '내 이름을

dino-pul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