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이승기(35)가 1인 기획사를 통해 새 출발 한다.
이승기 다시 시작, 후크엔터 결별 후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에서 새출발
새 소속사 휴먼메이드 입장
“아티스트 이승기는 1인 회사 휴먼메이드에서 앞으로의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했다”며 “새로운 출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다”
이어 “휴먼메이드는 아티스트 이승기의 새로운 시작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
◎ 휴먼메이드와 첫번째 선행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로부터 정산 받은 일부 20억원을 서울대어린이병원에 기부
서울대어린이병원에 기부한 이유
서울대어린이병원을 방문해 직접 둘러보며 아픈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더 나은 치료 환경을 마련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특히 환아를 치료할수록 적자가 발생하는 어린이병원의 구조적 문제와 소아청소년과 전공의 지원율이 급감하고 있는 현실적 어려움에 깊이 공감하며 진료환경 개선 기금 지원을 결정
https://www.hani.co.kr/arti/culture/entertainment/1073735.html
휴먼메이드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휴먼메이드 입니다.
아티스트 이승기는 1인 회사 휴먼메이드에서 앞으로의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하였습니다.
새로운 출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쁩니다.
휴먼메이드는 아티스트 이승기의 새로운 시작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더불어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뜻깊은 사랑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과 금일 나눴음을 알립니다.
‘For Human, By Human’ 사명과 같이 휴먼메이드와 아티스트 이승기의 선한 활동을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승기 법적소송 ing! 광고 모델료도 후크 권진영 대표가 꿀꺽(ft.권진영 대표 등 전·현직 임원을 형사 고소)
이승기 진정한 상남자, 음원 정산료 50억 기부!(ft. 후크 엔터와 법정 소송은 계속한다)
후크 엔터 붕괴 조짐? 이승기 이어 윤여정도 떠난다! (ft.설마 이서진도...?)
댓글